반응형
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신입사원 채용
- 김윤상 객경 정오표
- 객경
- 아비무쌍
- sas base
- 강웅
- 산업인력공단 #산인공 #ncs #모듈형 #정오표
- 노경찬
- 2024 부산교통공사 면접
- 모듈형 #산인공 #산업인력공단 #ncs #예시문제 #해설
- 부교공 면접
- 무협
- 천소소
- 금강마신
- 에듀윌 봉모
- 아비무쌍 #오존
- 객관식 경영학 정오표
- 토르마무
- 코레일
- 김윤상
- 객관식 경영학
- 에듀윌특별판
- 부산교통공사
- 부교공
Archives
- Today
- Total
나루다루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2. 마케팅 믹스의 개발(가격~). 객관식 3번 본문
728x90
반응형
3. 신상품 도입기에 사용할 수 있는 가격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 답:4번
3) 제품단위당 변동비용의 비중이 높은 경우 스키밍 가격전략이 효과적이다.
-> 변동비는 생산할 때마다 발생하기 때문에, 변동비의 비중이 높은 경우에는 고가격 정책이 바람직하다
변동비: 매출액의 증감과 함께 변하는 비용
고정비: 매출액의 증감과 상관 없이 변하지 않는 비용
728x90
반응형
'Study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021 객관식경영학] 5-5-4. 마케팅 믹스의 개발(촉진전략~). 객관식 4번 (0) | 2020.10.13 |
---|---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2. 마케팅 믹스의 개발(가격~). 객관식 6번 (0) | 2020.10.08 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2. 마케팅 믹스의 개발(가격~). 객관식 1번 (0) | 2020.10.08 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1. 마케팅 믹스의 개발. 객관식 30번 (0) | 2020.10.07 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1. 마케팅 믹스의 개발. 객관식 18번 (0) | 2020.10.06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