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아비무쌍 #오존
- 에듀윌 봉모
- 코레일
- 천소소
- 아비무쌍
- 강웅
- 토르마무
- 2024 부산교통공사 면접
- 김윤상 객경 정오표
- 부교공
- 객경
- 모듈형 #산인공 #산업인력공단 #ncs #예시문제 #해설
- 무협
- 김윤상
- 부교공 면접
- 에듀윌특별판
- 신입사원 채용
- sas base
- 산업인력공단 #산인공 #ncs #모듈형 #정오표
- 객관식 경영학
- 부산교통공사
- 객관식 경영학 정오표
- 금강마신
- 노경찬
Archives
- Today
- Total
나루다루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1. 마케팅 믹스의 개발. 객관식 30번 본문
728x90
반응형
30. 제품에 관한 전략적 의사결정 사항을 설명하는 내용 중 가장 올바른 것은? 답:2,3번
2) 성공한 제품의 상표명이나 그 일부를 다른 제품군이나 추가되는 제품에 확장하여 사용하는 전략을 공동상표전략이라 한다.
3) 유통경로 상의 구성원들에 대하여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을 때에는 신제품 개발 전략 중 선제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.
-> 원래 답은 2번인데, 3번도 공동정답이 되었다고 한다.
출처 : 전수환 해설강의
www.youtube.com/watch?v=f2VoqwNUeys
공동 상표 : 복수의 기업이 공동으로 상표를 개발하고 이용하는 상표 or 두 개 이상의 상표를 결합하여 함께 사용하는 것
- 성공한 제품의 상표명이나 그 일부를 다른 제품군이나 추가되는 제품에 확장하여 사용하는 전략
- 주로 자원이 적은 중소기업, 브랜드 파워가 약할 경우
- 제품, 품질의 통제는 공동으로 수행
728x90
반응형
'Study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2. 마케팅 믹스의 개발(가격~). 객관식 3번 (0) | 2020.10.08 |
---|---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2. 마케팅 믹스의 개발(가격~). 객관식 1번 (0) | 2020.10.08 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5-1. 마케팅 믹스의 개발. 객관식 18번 (0) | 2020.10.06 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4.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. 객관식 23번 (0) | 2020.10.05 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4.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. 객관식 6번 (0) | 2020.10.05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