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루다루
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3. 소비자 행동분석. OX문제 본문

Study/기타
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3. 소비자 행동분석. OX문제

나루다루 2020. 10. 5. 21:06
728x90
반응형

OX문제

 11) 집중적 마케팅 전략은 각 세분시장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일(혹은 소수의) 제품으로 전체시장에 접근하는 것이다. X

 

정답지에는 O라고 적혀 있다. 하지만 정답은 X

집중적 마케팅이 아니라 비차별적 마케팅이다. 이에 대해서는 뒤에 객관식 문제를 보면 알 수 있다.

 

 

 P445 10번. 세분시장간의 차이를 무시하고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 시장을 공략 - 무차별 마케팅

 

 P448 22번. 

 4) 집중적 마케팅 전략은 각 세분시장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일(혹은 소수의) 제품으로 전체시장에 접근하는 것이다. X

  -> 해설 : 각 세분시장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일(혹은 소수의) 제품으로 전체시장에 접근하는 것은 비차별적 마케팅

728x90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