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sas base
- 강웅
- 부교공
- 김윤상
- 에듀윌특별판
- 객경
- 금강마신
- 신입사원 채용
- 산업인력공단 #산인공 #ncs #모듈형 #정오표
- 에듀윌 봉모
- 객관식 경영학
- 모듈형 #산인공 #산업인력공단 #ncs #예시문제 #해설
- 아비무쌍 #오존
- 무협
- 2024 부산교통공사 면접
- 노경찬
- 부교공 면접
- 코레일
- 김윤상 객경 정오표
- 아비무쌍
- 토르마무
- 부산교통공사
- 천소소
- 객관식 경영학 정오표
Archives
- Today
- Total
나루다루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3. 소비자 행동분석. OX문제 본문
728x90
반응형
OX문제
11) 집중적 마케팅 전략은 각 세분시장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일(혹은 소수의) 제품으로 전체시장에 접근하는 것이다. X
정답지에는 O라고 적혀 있다. 하지만 정답은 X
집중적 마케팅이 아니라 비차별적 마케팅이다. 이에 대해서는 뒤에 객관식 문제를 보면 알 수 있다.
P445 10번. 세분시장간의 차이를 무시하고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 시장을 공략 - 무차별 마케팅
P448 22번.
4) 집중적 마케팅 전략은 각 세분시장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일(혹은 소수의) 제품으로 전체시장에 접근하는 것이다. X
-> 해설 : 각 세분시장의 차이를 무시하고 단일(혹은 소수의) 제품으로 전체시장에 접근하는 것은 비차별적 마케팅
728x90
반응형
'Study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4.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. 객관식 6번 (0) | 2020.10.05 |
---|---|
[2021 객관식 경영학] 정오표 (김윤상 객경 정오표) (0) | 2020.10.05 |
[2021 객관식 경영학] 5-2. 시장기회 분석. 객관식 14번 (0) | 2020.10.05 |
[2020] 부산교통공사 에듀윌특별판 봉투모의고사 리뷰 - 2회 (0) | 2020.06.21 |
2020 위포트 코레일 봉투모의고사 리뷰 - 1회 (0) | 2020.05.23 |
Comments